선교

MISSION

선교 현황 소식
선교 현황 소식

태국에서 7월 선교편지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 하세요!!
당회장 목사님과 나성 한인 교회의 모든 성도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7월 4일 "바나바 장학회" 를 시작 하였습니다. 전 수안픙 어린이 집에서 부터 후원을 받든 아이들과 7월 4일 부터 새로 장학금을 받는 아이들을 합해서 모두 34명 이 "바나바 장학회" 로 부터 일인당 한달에 1.000 바트씩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약 35불) (대학교를 진학 한 아이들은 제외) 맨 아래에 학생들 이름은 7월 4일부터 새로 후원을 받고있는 아이들 명단 입니다. 모두 중학교 1학년과 2학년 아이들이며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전도사님들이 츄천 하였습니다. 이 장학회는 2차 어린이 집을 지난 4월 부터 시작 하려고 아이들을 선정 하였는데 코로나 19가 오므로 하여서 시작을 못하게 되어 계획을 바꿔서 장학회로 운영 하기로 하고 이름을 "바나바 장학회" 로 명명  하였습니다. 주님께서 바나바와 같이 크게 사용 하실줄로  믿습니다. 이 장학회가 앞으로 사단법인으로 자라고 나아가서 미션 스쿨로 자라기를 소원 하며 시작을 하였습니다. 시작 하게 하신이가 주님 이시니 주님께서 주신 산 소망 대로 이루게 하실줄 믿습니다. 사단 법인을 만들려면 등기가 난 땅 400평 정도와 건물이 있어야 하며 관리 운영 자금이 한국돈 약 일천 만원 정도가 있어야 허가가 난다고 하네요  현재 수안픙 어린이 집이 있는 교회 땅은 등기부 등본이 없는 땅이라 사단 법인 신청이 안된다고 하네요. 하여간 이제 시작 하였으니 앞으로 주님께서 하나씩 이루실 것이라 믿습니다. 아... 사담법인 허가는 6명 이상의 이사가 있어야 하는데 외국인도 3명이상 이사로 등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즉 이사가 10명이면 5명의 외국인을 이사로 선정이 가능 하다는 말씀 이지요,(50%) 앞으로 후원자님들 중에서 아버지께서 3명 이든 5명 이든 그 이상의 이사님들을 예비 하시고 인도 하시리라 믿습니다. 이 땅에서 가장 아름답고  새 생명이 넘치는 일을 후원자님들과 함께 하게 하신 주님을 찬양 드리며 선교지의 소식을 전 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후원자님들께 같은 내용을 함께 보내 드리므로 존칭은 생략 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이들의 사진은 제 훼이스북 "joyona2000"에 들어 가셔도 보실수 있습니다.
   아이들 사진 앞줄 오른쪽 부터 suchanat 부터 시작 됩니다.  @ 장학회는 2020년 7월 4일 오픈 했습니다.
할렐루야!! 코로나 19 조심 하세요.

조요나(조성기) 선교사 드림.

BANABA Scholarship Association
"바나바 장학회"
(Name of the students)
Sujinda. Paritchat. Montip. Monapat. Monapa. Pruy. Frem. Kati. Matturat. Mai. Nan. Suchanat. Tanika. Tittap. Siriwan. Piyada. Pattira. Nado. Pasini. Narin. Teemoa. Numetoo. Parida. Yanisa. Diemoo. Sawat. Kano. Pansiri. Panada. Siriphon. Enridee. Abiel. Nasa. Kamthurn.